본문 바로가기

영화뉴스

<퍼시픽림2>에 관한 길예르모 델 토로 감독의 언급!

 

길예르모 델 토로 감독이 자크 펜과 함께 <퍼시픽림2> 각본 작업에 한창이라는 소식은 얼마전 해외 매체를 통해 알려진바 있습니다. 자크 펜은 <어벤져스>, <인크레더블 헐크>, <엑스맨3>의 각본가이기도 했죠.

 

 

 

레전더리 픽쳐스가 배급할 <퍼시픽림2>는 북미기준 2017년 4월 7일 개봉할 예정입니다.

길예르모 델 토로 감독의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몇가지 <퍼시픽림2>에 대한 힌트를 주었습니다.

1편에서 태평양 바다 밑의 갈라진 틈 사이로 우주의 다른 차원이 연결돼 카이주들이 튀어나왔는데, 어떤 메커니즘으로 그 포탈이 열렸는지를 2편에서 가르쳐줄 거라고 합니다.

또 1편의 주인공들인 롤리 버켓(찰리 헌냄 분)과 마코 모리(키쿠치 린코 분)가 돌아오고, 동시에 새로운 캐스팅도 있을거라고 했습니다.

 

 

한편 후속편은 프리퀄이 될거란 루머가 있었는데 길예르모 델 토로 감독은 그 루머를 부인했습니다. 프리퀄이 아니라 1편에 이어지는 스토리를 쓸 거라고 하는군요. 자신은 1편 이전의 프리퀄 이야기에 관심이 없으며, 2편에서는 훨씬 스펙타클하고 엄청난 이야기를 하고 싶다고 했습니다.

후속편에 대한 본격적인 제작은 향후6주 안에 시작될 거라고 합니다. . 8월부터 본격적인 제작에 들어간다는 겁니다.
 1편에서 예이거와 카이주를 디자인하는데만 6개월이 걸렸다고 하는군요. 2편에선 당연히 새로운 예이거와 카이주가 등장할것이고, 그 디자인을 또 해야하기 때문에 긴 작업이 될 거라고 했습니다

물에 담근 트랜스포머인줄 알았으나, 그보다 훨씬 괜찮은 영화라는 한 평론가의 평이 있었던 <퍼시픽림>. 2편은 어떨지 사뭇 많이 기대됩니다!

Source : collid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