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뉴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새 스틸컷(이미지)공개!

제임스 건 감독의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개봉일 : 7월 31일)의 새 이미지들이 공개되었습니다. 


새로이 공개된 스틸컷에선 스타로드(크리스 프랫 분), 가모라(조 샐다나 분), 디스트로이어(데이브 바티스타 분)의 모습이 보입니다. 한달도 남지 않은 가오갤의 개봉! 기대됩니다. 2014년 하반기를 여는 마블 스튜디오의 첫 작품이죠.






↑가모라(가운데)의 관능미가 좔좔 흐릅니다! 




상반기에는 캡틴아메리카 윈터솔져(마블 스튜디오),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소니), 엑스맨 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폭스) 등 각기 회사는 다르지만 마블 히어로물들이 극장가를 장악했습니다. 상대적으로 충무로 영화들은 기를 못폈죠. 대략 외산 영화가 60%의 점유율을 기록하며 국산 영화를 두배 가까운 차이로 압도했습니다. 


하반기에도 그만큼의 힘을 보여줄지는 지켜봐야겠습니다. 당장 7월에 한국판 블록버스터 사극인 <명량>과 <군도>가 라인업되어 있거든요. 여름 극장가 대전에서 과연 가오갤이 한국 사극들과의 싸움에서 어느정도까지 스코어를 선점할지 궁금합니다.


가오갤(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은 스타로드가 Orb를 훔치면서 시작됩니다. 타노스의 부하인 로난이 스타로드를 추격하고, 영화 초반에 스타로드는 붙잡히는 신세가 되는데요. 붙잡힌 곳에서 가모라, 디스트로이어, 그루트, 로켓라쿤 등을 만나 우주 방위대, 곧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를 창설하는 것이죠. 그리고 여기서 Orb는 <토르2 다크월드>의 쿠키영상에서 나온 콜렉터가 모으는 것 중 하나일 것으로 짐작됩니다. 그리고 그 콜렉터의 수집 물품은 타노스가 인피니티 건틀렛에 끼울 인피니티 스톤 중 하나일 것이라는 추측이 현재로선 유력합니다. 


여하간, 타노스도 최초로 등장한다고 하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기대 만빵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