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이 곧 새로운 폼의 광고를 시작할 거라고 하는군요.
일명 15초 광고!
뉴스피드에 15초간 동영상 광고를 띄우는 건데요. 사용자가 뉴스피드를 열면 자동으로 광고가 재생됩니다.
사용자가 스크롤로 화면을 내리면 동영상 광고는 멈춥니다.
모바일과 PC웹에 모두 적용될 예정이고 서비스는 4월부터 시작한답니다.
모바일 페이스북에서 광고를 어떻게 넣을까 페북이 고심한 흔적이 보이는군요.
페북에 가입한 사람들의 영향력을 기업에 판매하는 SNS기업인만큼, 광고 루트는 회사의 사활이 걸린 문제이기도 하지요.
'비즈니스 시사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위기의 카카오톡, 돌파구는 소셜 커머스? (0) | 2014.03.25 |
---|---|
싸이월드, 살아날 수 있을까? (0) | 2014.03.20 |
제니퍼소프트에서 하지 말아야 할 33가지 - 상식적,합리적 기업문화의 표본 (0) | 2014.03.18 |
아마존의 상품 추천 시스템 (0) | 2014.03.14 |
웹보드 게임 규제, 이대로 괜찮나? (0) | 2014.03.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