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뉴스

할리우드 뉴스 갈무리 - 블레이드러너2, 호크아이 새 수트, 리차드 아텐보로 사망

이번 포스팅에선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가모라, 네뷸라 컨셉아트 / 블레이드 러너2 / 호크아이 / 리차드 아텐보로에 관한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1.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가모라, 네뷸라 컨셉아트 공개









디자이너 앤디 박(Andy Park)의 컨셉아트가 공개되었습니다. 영화 초기에 만든 컨셉아트인데요. 가모라와 네뷸라의 모습이 그려져 있습니다. 특히 가모라는 영화 속 캐릭터보다 훨씬 아름다워 보입니다. 개인적으로 컨셉아트가 더 마음에 드네요. ㄷ ㄷ ㄷ 참고로 앤디 박은 최근 <어벤져스2 에이지 오브 울트론>의 컨셉아트도 그렸습니다. 






2. 리들리 스콧, <블레이드 러너2>는 <더 마티안> 촬영 직후가 될 것





클린트 이스트우드, 우디 앨런과 더불어 70년대부터 왕성한 감독활동을 해온 리들리 스콧. 그의 차기작에 관한 이야기가 나오고 있습니다. 현재 <엑소더스 : 갓즈 앤 킹즈> 개봉을 앞두고 있고 <프로메테우스2> 연출도 확정된 상태입니다. 또 SF 영화인 <더 마티안>(The Martian)의 연출도 확정되어 있습니다. <더 마티안>은 맷 데이먼이 주연으로 나오고, 생존에 관한 영화입니다. 화성에 간 우주비행사가 지구로 돌아오는 길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내용일 거라고 합니다. 촬영은 부다페스트에서 11월에 시작합니다. <더 마티안>의 개봉은 북미기준으로 2015년 11월 25일 입니다.


또 흥미로운 것은, 아직 확정은 아니지만 <블레이드 러너2>의 촬영을 <더 마티안>의 촬영이 완료되는대로 바로 시작하고 싶다는 게 리들리 스콧의 현재 바람이라는군요. <블레이드 러너2>는 <블레이드 러너1>의 이야기로부터 몇 년이 흐른 후의 시점을 다룰 예정입니다. 또 리들리 스콧은 1편의 주인공이었던 해리슨 포드가 2편에 로랜드 데커(Roland Decker)역으로 돌아와주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아직 해리슨 포드 측이 확답을 내놓지는 않았지만, <스타워즈7>에 돌아오는 해리슨 포드의 열정을 볼 때 불가능한 일도 아닐 듯 합니다.  




3. 호크아이의 새로운 수트 공개 





호크아이, 상대적으로 수트가 가장 빈약했죠. 무기도 활. ㅠ 그런데 새로운 수트가 호크아이에게 주어졌습니다. 기능이 무엇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여튼 호크아이도 좀 보호구 장비에 신경 쓸 필요가 있습니다! ㅎ ㅎ 




4. 리차드 아텐보로 사망(1923 – 2014)

 




<쥬라기공원>의 해몬드 CEO 역으로 우리에게 익숙한 배우 겸 감독인 리차드 아텐보로가 8월 24일 사망했습니다. 


리차드 아텐보로는 영화 <간디>로 1983년에 감독상을 수상한 바 있습니다. 또 <채플린>을 연출하여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에게 최우수 배우에 후보로 오르는 영광을 준 감독이기도 합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