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뉴스

아이언맨4는 안만들어진다 - 할리우드 뉴스 Recap!

이번 포스팅에선 9월 전반기의 할리우드 뉴스를 갈무리해서 올리겠습니다~



1. <나우유씨미2> 개봉일 확정



<나우유씨미>의 후속편 <나우유씨미2>의 개봉일이 확정되었습니다. 개봉일은 북미기준으로 2016년 6월 10일입니다. 전편에 나왔던 배우들이 대거 2편에도 돌아올 예정입니다. 마크 러팔로, 우디 해럴슨, 제시 아이젠버그, 모건 프리먼, 마이클 케인 등이 2편에도 출연할 거라고 합니다. 

출처 : http://collider.com/now-you-see-me-2-release-date/#YRc0AgKH2yaB1zBl.99


2. 키아누 리브스와 롤랜드 에머리히가 새 미드를 찍는다?



우리의 영원한 네오(매트릭스 주인공) 키아누 리브스가 재난 영화의  거장인 감독 롤랜드 에머리히와 미드 New Angels를 찍는다는 루머가 돌고 있습니다. New Angels는 SF 장르입니다. 


New Angels의 줄거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미래 어느날, 한 젊은 남자가 따분한 일상에서 벗어나고자 가상현실세계인 New Angels에 들어갑니다. 한번 그 사이버 스페이스에 들어가면 새로운 정체성을 부여받고 제2의 삶을 살아가게 되는데요. 그런데 New Angels에서 주인공은 실제 세계에서 자신의 삶과 가족에 대한 비밀을 만나게 됩니다. 사뭇 매트릭스 같은 설정입니다. 


출처 : http://collider.com/keanu-reeves-new-angeles/#oWPT9SAPGaPSKxVC.99 


3. 탑건2 작가에 저스틴 마크?



톰 크루즈 주연의 영화 <탑건>의 후속편이 계획되고 있는 중 의미있는 진전이 있었습니다. 대본 작가 내정을 위해 협상이 진행중인 것인데요. 작가에는 <정글북>의 저스틴 마크(Justin Marks)가 유력하다고 합니다. 이미 톰 크루즈는 <탑건2>에 주인공을 복귀하기로 확정되었구요. 탑건이 개봉한지 30년이 넘었는데, 톰 크루즈의 외모는 변한 게 별로 없어 보입니다. ㄷ ㄷ ㄷ <탑건2>의 스토리라인은 무인 로봇으로 운영하는 공군 전력과 전통적인 인간 조종사에 의한 전투기 간의 대결을 그리는 것이라고 합니다. 직접 전쟁을 묘사할지, 아니면 그냥 실력을 두고 겨루는 경주일지는 확실치 않습니다. <탑건2>의 개봉시기도 미정입니다.  


출처 : http://collider.com/top-gun-2-justin-marks/#fkTVr6Y1zjGlYq0D.99


4. 리얼스틸2는 언제 제작되나?



2011년에 휴잭맨을 주연으로 나왔던 영화 <리얼스틸>의 후속편 얘기가 솔솔 흘러나오고 있습니다. 리얼스틸의 감독이었던 숀 레비는 후속편 제작을 진지하게 생각하고 있다는데요. comingsoon과의 인터뷰에서 숀 레비는 조용하게 리얼스틸2 제작 준비를 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휴잭맨과 자신은 스크립트가 만족할 만한 정도로 결과물이 나오면 반드시 2편을 찍을 거라고 하는군요. 그런데 1편이 미국에서는 8570만 달러를 벌어들이는데 그쳐서 제작사의 투자를 이끌어내는 데  쉽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그래도 감독의 의지가 크다면, 향후 2년 안에는 속편을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출처 : http://collider.com/real-steel-2-sequel-details/#zjSDJyXV3M6ABZGr.99


5. 벤 에플렉의 새영화 캐스팅 소식




벤 에플렉은 배우이자 감독으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최근 그는 <배트맨v슈퍼맨>에서 배트맨 역으로 촬영 중인데, 그 와중에도 자기가 감독할 또 다른 영화 프로젝트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Dennis Lehane 의 소설 Live by Night에 원작을 둔 영화인데요. 최근 에플렉은 세 명의 여배우를 캐스팅했습니다. 시에나 밀러, 조 샐다나, 엘르 패닝이 그 캐스팅 된 여배우들입니다. 세 여배우 모두 쟁쟁한 톱스타들인데 같은 영화에 함께 출연한다니 굉장히 기대가 됩니다. 조 샐다나는 최근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로, 엘르 패닝은 <말레피센트>로 한국 관객들과 스크린에서 만난 바 있죠. 

시에나 밀러는 영화 속에서 엠마(emma)라는 캐릭터를 맡을 거라고 합니다. 갱스터 두목의 여자친구 역이랍니다. 조 샐다나는 Graciella Suarez역을 맡았습니다. 또 엘르 패닝은 Loretta Figgis역을 맡았습니다. Live by Night는 북미기준으로 2016년 10월 17일 개봉 예정입니다. 배급은 워너 브라더스가 하구요. 


영화는 1920년대 보스턴을 중심으로 벌어지는 갱스터들의 이야기를 다룹니다. 전형적인 범죄 장르 영화입니다. 


6. <엑스맨 아포칼립스> 개봉일 확정



<엑스맨 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의 후속편 <엑스맨 아포칼립스>의 개봉일이 확정되어습니다. 북미기준 2016년 5월 27일이 <엑스맨 아포칼립스>의 개봉일입니다! 


영화 촬영은 몬트리올에서 2015년 4월에 시작될 거라고 합니다. 세트장은 올 말까지 완성됩니다. 현재까진 제임스 맥어보이, 마이클 패스밴더, 제니퍼 로렌스, 니콜라스 홀트가 영화에 출연하기로 확정되었습니다. 그 외 멤버도 대거 돌아올 거라고 생각됩니다. 특히 휴잭맨이 빠지면 안되겠죠? ㅎ 


영화는 엑스맨의 기원을 다룰거라고 합니다. 엑스맨 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의 쿠키영상에서 이집트 시대에 있는 아포칼립스의 모습이 보였죠. 또 이집트에서 엑스맨의 첫번째 인물이 되었던 아포칼립스가 80년대에 본격적으로 활동을 하는 것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고대 이집트와 80년대 미국을 배경으로 영화가 그려질 예정입니다. 

출처 : http://collider.com/x-men-apocalypse-filming-date/#du3ZXUKL38mEA8bP.99





7. 아이언맨4는 제작되지 않는다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최종적으로 아이언맨4의 제작 예정이 없음을 확인시켜주었습니다. 로다주는 Variety와의 인터뷰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There isn’t one in the pipe. No, there’s no plan for a fourth Iron Man.”(출처 :  http://collider.com/iron-man-4-not-planned/#16WthxuQWWdzmuhz.99 )


예전엔 가능성을 약간이라도 비추었지만, 최근 마블 스튜디오와의 교감이 있었는지, 아이언맨4가 만들어질 일은 없을 거라고 딱 잘라 말했습니다. 향후 로다주가 <어벤져스2 에이지 오브 울트론>에 출연하긴 하지만, 아이언맨 솔로 무비로는 더 이상 팬들과 스크린에서 만날 일은 없겠습니다 ㅠ ㅠ



8.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의 비전 첫 이미지 공개



내년 5월 1일(북미기준)에 개봉 예정인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에 새로운 히어로로 비전이 나온다는 것은 이미 전해드렸습니다. 폴 베타니가 목소리 역을 맡았던 자비스가 비전 탄생과 관련이 있고, 폴 베타니는 비전 역으로 캐스팅 된 상태인데요. 비전의 모습이 드디어 공개되었습니다. 캡틴 아메리카 위에 떠 있는 빨간 마스크의 캐릭터가 비전입니다. 아직은 약간 허접한 형태의 사이지만, 곧 고퀄의 비전 컨셉아트가 언론에 공개될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