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뉴스

<분노의질주7> 스틸컷 공개!

빈디젤이 <분노의 질주7>의 새로운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폴 워커의 죽음 이후, <분노의 질주7>의 제작에 한동안 차질이 빚어졌죠. 원래대로라면 올 7월에 7편이 나왔어야 하지만, 영화의 개봉일은 폴 워커 사망 이후 한참 미루어져 내년 3 3(북미기준)로 변경되었습니다.


하지만 제임스 완 감독을 필두로 남은 분노의 질주 식구들은 총력을 다해 영화를 찍었고, 이제 영화 제작의 막바지에 접어들었다고 합니다.


이번 7편에는 빈 디젤, 드웨인 존슨, 제이슨 스타뎀 등 마초남들이 대거 등장합니다. 분노의 질주6편의 쿠키영상에서 제이슨 스타뎀이 등장했었죠. ‘을 도쿄에서 자동차 사고를 위장해 살해한 것이 스타뎀이었죠. 3편 분노의 질주 : 도쿄 드리프트 마지막에 이 죽었는데, 그 죽음을 6편 쿠키영상에서 다시 끄집어 냈고, 7편은 의 죽음과 밀접한 연관을 갖게 되었습니다. 도미닉(빈 디젤 분) 3편 도쿄 드리프트의 마지막에 깜짝 등장해서 자신이 을 잘 알고 있다고 말한 것과도 스토리가 이어집니다.


나중에 <분노의 질주>시리즈의 역사를 정리하는 것도 재밌을 듯 하네요!


폴워커는 분노의질주7에서도 등장합니다. 그가 사망하기 전 찍어놓은 절반 정도의 분량이 있고, 최첨단 컴퓨터 기술로 폴워커의 얼굴과 목소리를 재현해 나머지 절반 분량을 끝마칠거라고 했죠. 여기에는 폴 워커의 친형제들도 참여했습니다. 폴워커와 체형이 비슷한 형제들이 제작에 도움을 줬지요.


빈디젤은 자신의 페이스북에 분노의질주7 스틸컷을 포스팅하면서, 자신이 처음으로 본 영화의 예고편이 엄청났다고 얘기했습니다. 7편의 트레일러도 공개되겠죠?





여하간 7편을 다시 만나보게 되어서 팬으로서 기쁩니다



폴워커(왼쪽). 약간 부자연스러운 모습인지라, CG가 아닐까 생각해봅니다.